Menu

ABOUT

GAMES

NEWS

Contact

langArrow

LANGUAGE

PRESS

미디어센터

온페이스게임즈의
뉴스와 스토리를 전합니다.

newsCharactor

주주님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273회 작성일 23-04-17 14:49

본문

회사공지

주주님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해 주신 주주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온페이스게임즈의 전 임직원은 주주님들의 성원에 큰 성과로 보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올해 ㈜온페이스게임즈는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로 이어져 새롭게 태어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먼저 주주분들께 아쉬움의 글을 올리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당사는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3D MMORPG LOD게임 (Lord of Dragons)을 그랜드 런칭하였고,
이와 관련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각종 대외적 홍보를 진행하여 호재가 발표되는 시점에 와 있으나,
일부 주주라고 자청하는 안티 세력들이 각종 SNS, 및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악의적으로 회사 신용훼손과 개인적 명예 훼손 등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외적으로 회사의 이미지 실추에 많은 영향을 줄 수 밖에 없고 주가(株價) 역시 제대로 평가받지 못하게 하는 악영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매번 반복되는 악의적인 세력들의 근거 없는 회사 신용훼손과 이미지 실추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회사를 신용훼손한 다음 커뮤니티 온페이스대장정 카페 운영자 및 주대단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에 고소,고발 조치하여 수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현재 회사를 신용훼손 하고있는 분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드리고자 간담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일정: 2023년 4월 18일 14:00경
장소: 온페이스 게임즈 대표이사 사무실

근거 없는 회사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바, 당사에서는 현재까지 접수된 내용들과 당사에서 취득한 자료를 토대로
법적조치를 포함한 합당한 대응을 위해 별도의 대응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날 참석치않는 분들은 모두 고발조치 할 예정입니다.

해당 되시는 안티분들은 이날 참석하시어 잘못된 정보나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분명하게 회사측의 입장과 사실관계를 확인하시고 회사에 대한 이미지 훼손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선량한 주주님들의 권익과 회사 이미지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주주님들 모두가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대표이사 김민석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