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onfacegames

Menu

ABOUT

GAMES

NEWS

Contact

langArrow

LANGUAGE

NOTICE

공지사항

더 즐거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온페이스게임즈 소식입니다.

newsCharactor

회사 입장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81회 작성일 22-07-28 20:11

본문

안녕하십니까? 주주여러분!
㈜온페이스게임즈 대표이사 김민석입니다.
최근 회사의 근황과 “다음카페 주주모임 주대단“의 분란에 대한 회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나스닥 상장 관련
대표이사로서 아그바와 협의 된 일정을 통해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나스닥    SPEC상장을 목표로 전진할 것을 다시 한번 강력하게 말씀드립니다.
나스닥 상장은 예정된 일정에 따라 충실히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저와 온페이스게임즈 임직원들은 나스닥 SPEC의 성공적 진입을 위해서 앞으로도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나스닥 SPEC의 진행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2.2.15 상장컨설팅 본계약 (온페이스와 AGBA간)
- 2022.3.1~4.30 미국내 SPC사 선정과정
- 2022.5.1~6.15 미국내 SPC사 협상과정
- 2022.6.15 미SPAC사와 정식계약
- 2022.7.1~9.30 미SPAC사 합병을 위한 법률검토와 회계감사
- 2022.9.30~12.31 DE SPAC과정
- 2023.1.1~1.31 SEC(미증권위원회)에 서류제출
- 2023.2.1~2.28 미국서류제출 심사
- 2023.3.1~ 온페이스게임즈 주주총회 승인 후 1주일이내에 합병결의
현재까지 담당 아그바 담당자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부 주주모임 카페에서 언급한 여러 일정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것과 관련하여 본인은,
온페이스 사외이사 나00, 온페이스게임즈 사외이사 임00 및 다음카페 주주모임 주대단으로 부터 나스닥 상장 의지가 없다는 명분으로 대표직 사임을 요구 받았고, 나00, 임00은 대표이사에게 주식 161만주를 요구하는 사태까지 벌어졌으며, 만약 161만주를 안줄 경우 형사고발하겠다는 강압적인 태도와 예전 최대주주까지 각종 욕설과 비방의 글을 올리는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최근에는 집단적으로 카페 회원들을 상대로 자금을 모금하는 행위와 함께 회사를 전폭하겠다는 말까지 인터넷에서 선동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최근 금감원의 질의에 의해 ㈜온페이스게임즈는 다음카페에서 일부주주들이 운영하는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유상증자건 역시도 최초 ㈜온페이스게임즈가 주주배정방식으로 진행코저 하였으나 톱데일리 기사와 인터넷이나 기타등등의 여론을 종합한 결과 사외이사와 몇 명이 이사회에 침범하여 집단적인 행동으로 이사회결의 과정에 방해를 하여 제3자배정으로 이사회결의를 통과 시겼으나 해당 사항에 차후 이사진들과 논의한 결과 철회하는 것이 상법상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철회를 하였습니다. 그리 인하여 회사의 신용도 상실과 차후 발생할 도덕적인 면에서 벗어나고저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일부주주가 아닌 전체 주주들의 권익을 보장해야하는 것이 저의 이사진들의 임무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외이사의 협박과 주식갈취협박 또한 회사의 정보를 허위로 인터넷상에 유포하는 행위, 여론조작행위에 대한 불법성을 인지하여 이사회 결의를 통하여 해임안을 통과했으며, 임시주주총회 표결로 진행코저 하고 있습니다.
또 정식절차를 밟지 않고 협의 또한 되지 않은 이사회 개최를 통해,
현 등기 이사인 민00에게 까지 사임 및 사퇴를 요구하는 등 회사 전반의 경영업무와 나스닥 상장업무까지 심각한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대표이사인 저는 나스닥 상장과 관련한 업무를 주관하고자 하는 분이 계시면 언제든지 추천받을 용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2. LOD 사업 관련 진행 사항입니다.
  현재 LOD 사업 우선 과제로
  1. NFT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 게임 홍보 및 런칭
  3. 전 세계 마케팅 관련
  4. 2022년 하반기 매출 전망
3. 8월 3일 임시주총 연기한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8월 3일 임시주총 일정은 정상적인 이사회 결의를 통하지 않았으며, 이사회 결정시 이메일통보나 어떤 통보없이 일방적인 이사진 소집을  강성천(당시 임시 부사장)가 하여 진행된 상황입니다, 강성천은 정식이사가 아님.
사외이사 나00, 임00의 강요에 의해 이사 선임 및 사임에 따른 변동사항이 있어 부득이하게 9월 14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항에 따라서 8월 3일 임시주총을 연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임을 말씀드립니다.
회사는 이에 굴하지않고 나스닥 스팩상장에 최선을 다할것이며, 어떤 집단이나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고저 모인 단체나 주주개인의 이익만을 요구하는 행위에 대하여 강력하게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온페이스 게임즈는 현재 총 3개의 게임런칭과 1개의 게임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주주여러분과 회사 임직원의 단합된 마음으로 나스닥상장합병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있어야 할 듯 합니다. 회사는 주주 모두가 함께 꿈을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단합하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듯 합니다.
㈜온페이스 게임즈
대표이사 김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