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onfacegames

Menu

ABOUT

GAMES

NEWS

Contact

langArrow

LANGUAGE

NOTICE

공지사항

더 즐거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온페이스게임즈 소식입니다.

newsCharactor

온페이스, 3D MMORPG 개발社 ‘소템모바일’ 인수…”글로벌 시장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88회 작성일 22-03-17 12:42

본문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온페이스(대표 김민석)가 풀 3D MMORPG 전문개발사인 ‘소템모바일(대표 이경은)’을 인수하며 글로벌 게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



온페이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소템모바일과 주식 100% 및 MMORPG 지적재산권(IP)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온페이스의 자회사인 글로벌 OEM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는 지난해 FPS 게임 ‘레드닷(REDDOT)’을 론칭했다. 온페이스는 이번 인수한 소템모바일을 온페이스게임즈 자회사로 육성해 글로벌 매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클래식한 타겟팅 방식의 플레이와 간편한 원터치 커스터 마이징으로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소템모바일은 RPG 게임 개발 역량은 물론 각국 퍼블리셔들과의 협업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개발 게임으로는 드래곤라자, 드래고니카 등 PC게임과 이스트레전드 등 모바일 게임이 있다.



특히 소템모바일이 내년 상용화하는 레전드 오브 드래곤(Legend Of Dragon, 모바일게임)은 150여 가지의 버프/디버프를 활용한 수 백 가지의 보스 몬스터 패턴 구현해 업계 기대를 받고 있다. 내년 1분기 한국, 중동 서비스를 시작으로 4분기에는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민석 온페이스 대표는 “우수한 개발 인재와 기술력을 모두 갖춘 소템모바일의 성장에 총력을 쏟을 것”이라며 “자사가 보유한 FPS 게임 IP 또한 중국에 제작대행(OEM)해 글로벌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