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ABOUT

GAMES

NEWS

Contact

langArrow

LANGUAGE

PRESS

미디어센터

온페이스게임즈의
뉴스와 스토리를 전합니다.

newsCharactor

대표이사 안내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688회 작성일 23-10-27 10:52

본문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시길 바라며,

안녕하십니까! 온페이스게임즈 대표이사 김민석입니다.

우선 최근 발생한 유투브 동영상에 대해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저도 현재 중대한 업무에 매진하느라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한점에 대해서는 질타를 받아 마땅합니다.

우선 온페이스게임즈 유투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은 기존 만들어진 영상에 AI의 동영상 편집을 하여 업로드 되었다는 것을 저도 확인했습니다. 다만, 현재 챗GPT 및 여러 동영상을 AI로 편집 제작하는 경우가 미디어나 뉴스를 통해 많이 들으셨을 거라 사료됩니다.

저희 유투브 채널 담당자도 악의적인 의도는 없이 엄청난 대작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존의 동영상을 기준으로 AI 작업을 하여서 업로드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삭제에 대한 조치를 하였으며, 관련 담당자 또한 문책을 하기전에 제가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점에 대해 주주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주주 여러분! 회사는 정상적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아 있는 인력들은 회사가 정상궤도에 오를 때까지 불철주야 열심히 업무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당사와 대표이사인 저를 비방하는 세력들에 대해서도 제 입장에서는 현재 그들의 비방을 따지는 것보다 진행중인 게임 업데이트에 더욱 더 시간을 집중하는 것이 맞다는 판단 하에 임직원모두가 멀티플레이어로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법적조치 및 수사기관에 의뢰를 하여서 법적인 책임을 묻겠습니다.

1) 작일 10월 26일 오후 1시 50분경 국민건강보험공단 강남서부지사에 대표이사인 저를 사칭하여 제 주민번호 및 제이름으로 저에 대한 체납 확인 및 회사에 대한 체납 확인을 대표이사 사칭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전화해서 문의한 분에 대해 국민건강보험공단측도 대표이사 사칭한 사람의 통화를 마치고 바로 저에게 연락이 와서 신분확인을 했습니다. 이건은 대표이사 사칭에 및 주민번호 도용에 따른 범죄이기에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제가 그 즉시, 수사기관에 의뢰를 했습니다. 이는 반드시 발본색원하여 법적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2) 서울 거래소에 회사가 공지를 하지 않은 내용으로 회사의 일정을 풍문으로 게시하는 아이디 “역시는…..”에 대해서도 반드시 법적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항상 공지사항으로 회사의 일정을 공유한다는 것은 공지에서도 게시를 한 사항입니다. 서울거래소에 악의적이나 풍문으로 회사의 내용을 게시한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반드시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주주 여러분! 현재 저희 주주 여러분들이 가장 힘들고 고통의 나날들을 보낸다는 것에는 한치의 의심이 없습니다. 저와 회사를 믿고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주주 여러분들의 마음 항상 마음으로 새기고 있습니다.

또한 온페이스 계열의 임직원들 모두가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그리고 주주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업무를 하고 있음을 알아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온페이스, 온페이스게임즈, 소템모바일을 응원해 주시는 주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온페이스 게임즈 대표이사 김 민 석